요거트

프로즌 요거트 / 집에서 요거트 아이스크림 만들어먹기

미스미상 2022. 6. 8. 14:54

요거트 전문점에서
꾸덕한 그릭요거트말고도
요거트 아이스크림=프로즌 요거트를
파는걸 보고
집에 그릭요거트랑 재배양 하고 남은 요거트를
냉동실에 얼려보았다

6월4일 재배양 시켜뒀던 요거트 냉동실 넣어두기

너무 맛이 궁금해서
반나절 냉동시켜서 꺼내 먹어보기 ㅎㅎ

ㅠㅠ 머야머야
여름에 완전 맛나게 먹을 최상의 디저트를 찾았다!
적당히 얼렸더니 샤베트 느낌의
요거트 아이스크림 완성!
생각해보면 어릴적 알바할때
요거트 아이스크림을 젤 좋아했는데
지금 15년이 지났는데도
그 맛이 아련하게 남아있을정도 ㅎㅎ
홈메이드 요거트로
찐 요거트 아이스크림 만들어먹으니
감회가 새롭다 ㅎㅎ
넘 맛있어 ㅠㅠ 크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