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세라젬 웰카페에서 힐링하기

미스미상 2022. 2. 15. 08:52

운동하러 일주일에 한번씩 신촌에 가는데 가는길에
항상 눈에 띄던 세라젬이라는 카페~
처음에는 편한 소파가 있는 인테리어 잘 되어있어 있는 일반 카페인줄 알았는데
신민아랑 이정재가 광고도 하길래 뭔지 찾아봤더니
마사지 기구인데 인테리어도 되는 그런 1인 전동 마사지 소파랑
누워서 전신 마사지 받을수 있는 침대형 마사지 기계를 파는 곳이였다.

햇살이 워낙 잘 들어오던 매장이라
언제한번 시간날때
저 소파에 앉아 편하게 한번 멍 때리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했음ㅋㅋ
그런데 도대체 어떤 시스템인지 사용료는 있는지 여러가지 궁금하여 폭풍서치 ㅎㅎ

세라젬 웰라이프 어플 받으니
한달안에 사용가능한 50% 음료 할인쿠폰 득템 ㅎㅎ
아메리카노 주문하니 1900원만 결제~
아아도 1900원도 아이스 추가비용없이 해주셨다,

스탬프적립도 해주시고

난 그냥 신민아가 광고하는 마사지 의자에 앉아 커피 마시다가 학원 갈 생각이였는데 (가볍게 생각하고 입장함 ㅋㅋ)
음료 주문하는데 다리가 없는 것도 괜찮겠냐고 물어보셔서 ㅎㅎㅎ 순간 당황쓰~ ㅋㅋㅋ
나 사실 세라젬이 어떤건지 정확히 모르고 간거였음... ㅠㅠ
기다리던 사람들도 꽤 많았는데 이게 카페 매장 안쪽으로
세라젬의 V60라는 (누워서 마사지 받을수 있는) 의료가전을 체험할수 있는 공간이 있었던 거였다!

한번 들어가면 40분정도 받을수 있어서
자리가 안날경우 음료 마시며 홀에서 대기해야하지만
대기할때 홀에 있는 안마의자 파우제(신민아 언니가 광고하는) 체험도 가능해서
사실 심심할 틈은 없음 ㅎㅎ
그런데 이 모든 체험비가 처음이라 그런지 무료였다!
그리고 체험해보시고 구매해가시는 분도 계셨음.

내가 사용했던건 MASTE V6. 다리 있는걸로 선택해서 체험해보았다.
뜨끈뜨끈 온도조절도 안내해주시는 분께 말하면 더 뜨겁게도 해주심 ㅋㅋ (두번째 갈때 더 뜨겁게 해달라했더니 놀라심 ㅋㅋ)
그리고 설정도 해주시는데 난 갑상선+거북목 인간이므로 어깨+목 풀어주는 옵션으로 부탁드림.
척추 스캔하고 완전 힐링타임 ㅎㅎ 운동하면서 뭉치고 풀리고 멍들고 했던 나의 근육들에게 온기와 손길을 전해주기!
잠이 반쯤 스르르 들었는데 또 아픈부위에 롤러가 지나갈때 깨고 ㅋㅋ 무한반복

모바일 어플로 보면 세라체크랑 DTC 유전자 검사라는 것도 보인다.

세라체크란?
멘탈 헬스(스트레스,피로도 등)와 바디 헬스(혈압,체성분 등)를 측정하고 관리해드리는 세라젬의 고객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

세라체크 DNA란?
유전자 분석 전문기업 엔젠바이오가 제공하는 DTC유전자 검사 '세라체크DNA'를 통한 유전자 분석 서비스

요즘은 건강 관리도 점점 과학적으로 하게 되는것같다. 굿굿

세라젬 웰카페 입구 풍경~

여기는 카페인가 체험공간인가 ㅋㅋㅋ
모르고 들어가면 난감쓰~ ㅋㅋ

서치한 결과로 겟한 1900원짜리 아아.. 그런데 다른 사람들은 음료 안시키고 대기했다 들어가는것 같기도 했다(?)
난 왠지 웰카페니까 음료도 시켜야할것같아서 시키긴함.. 그리고 목이 무척 마르고 카페인이 부족했으 ㅋㅋㅋ

카페 안쪽으로 보이는 체험장 ㅎㅎ
칸막이로 칸칸이 나뉘어져 있어서 안쪽은 밖에서 안보이게 되어있는 구조다.

체험하고 나와서 파우제 안마의자에서 잠깐 또 멍때리기.
여긴 햇살맛집. 앉아서 비타민D 광합성하여 잠시 머릿속 비우기 ㅎㅎ
이 안마의자가 진짜 시원하다 ㅋㅋ 매일 파우제 3번씩 하고싶오 ㅋㅋㅋ
신민아가 광고해서 그런지 더 예뻐 보이는건 광고효과? ㅎㅎㅎ
그런데 인테리어로도 크게 튀지않고 거실에 둘수 있는 부담스럽지 않은 안마의자였다!
거실 반을 차지하는 거대한 안마의자 말고 스타일리쉬한 파우제 안마의자 추천 ㅋㅋ
로또되면 사는걸로~

여기 앉아서 매일 책 읽고 싶다.
왠지 책도 많이 읽을수 있을것같은 느낌 ㅋㅋㅋ
우리집 도서관 의자로 지정해주고 싶으다 하하 ㅎㅎ

아니 어떤 회사길래 신민아씨도 부족해서 이정재씨까지 광고모델로 땋!
지금 보이는게 내가 체험했던 V6라는 모델.

그리고 V6 옆에 있던 세라봇 귀요미 ㅎㅎ 왠지 청소를 나보다 잘 해줄것같은 아이 ㅎㅎㅎ

안마의자가 인테리어 효과를 줄수 있다니~ 일석이조!

커피 마시다보니 옆에 친절하게 설명이 ㅎㅎ 미국 FDA 승인 의료기기 마스터 V6!
V6는 근육통 완화,혈액순환 개선,추간판탈출증,퇴행성협착증 치료를 위한 목적으로 사용한다고 한다.
나는 갑상선 이상에서 오는 근육뭉침과 운동하면서 생기는 근육통 완화 목적 클리어 ㅋㅋ
혈액순환도 되고 땀도 빼고 노폐물도 나오는 느낌적인 느낌. 그리고 몸이 이완되어 운동할때 좀더 유연해져서 놀랐다!


렌탈도 가능하고 구매도 가능!
역시~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 유레 미클라비치의 명성과 갬성이 녹아든 디자인이라 그런지 기능이 있는 의자에 비해 디자인이 힙하다!

아름답기만 하다면
파우제가 아니다 ㅎㅎ

내가 꼽는 No.1은 단연 파우제!
1일 1깡 아니고
1일 3파우제 하고시프다 ㅎㅎㅎ

운동갈 시간이라 건강체크할 시간은 부족해서 이벤트 1은 패스~
호랑이띠는 아니라 음료할인 혜택도 패스~
인증샷 찍어 공유하면 웰카페 전용 쿠폰 준다해서
매장 직원이 인증샷 찍어주시고 쿠폰도 주심 ㅋㅋㅋ

세라젬의 메인템 마스터 V6 의 자태 ㅎㅎ
다리 마사지 또 받고싶다 ㅎㅎㅎ

호랭이 껴안고 V6에 앉아 인증하면 무료쿠폰이 뿅!

아무 음료나 가능한 음료쿠폰과 척추 의료가전 1회 체험 쿠폰 겟!
감사합니다 ㅎㅎㅎ

발행일로 2개월까지인데 기한 걱정할새도 없이
바로 다음 운동갈때 사용해버림 ㅋㅋ
앜 시원해 ㅋㅋㅋㅋㅋㅋ ㅠㅠ 늙었나바 ㅋㅋㅋ

이건 동생이 공유해준 이벤트였는데 봤더니
세라젬 이벤트여서 깜딱 놀랐다 ㅎㅎ
공격적인 마케팅 ㅎㅎㅎ
이젠 낯설지 않은 친숙한 브랜드 ㅋㅋㅋ

집에 청소기 부러뜨려서 오빠가 무선청소기 사주셨는데 이제 물걸레로봇만 있으면 완벽할듯 ㅋㅋ

이런 느낌쓰~ 1일 3파우제 하는 그날까지 열심히 사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