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야채카레가 매력적인 합정 카레시 그리고 따스한 햇살 가득 내려받는 꽃천재 홍대 주차장골목 콜린 다녀온 어제일상

미스미상 2022. 2. 9. 09:17

어제 오랜만에 동생이랑 합정에서 만나 데이트를 했다 가는길 설레임 뚜르뚜르뚜뚜

가다보니 합정 재즈바인 Jazzda가 보여서 일단 찰칵찰칵

다음에 재즈공연 보러 올게요~!

발렌타인데이에 재즈바라니 너무 완벽해 ㅎㅎ

요즘 재즈 공연 이미지도 너무 힙하다 긔여엉

사자밴드와 빅타이거그룹 ㅋㅋㅋ

나 자칭 재즈덕후 ㅎㅎ 코로나만 아니면 재즈바 도장깨기 해버릴텐데 아쉽아쉽~

키쉬 미니미 너무 귀여웡 헤헤

두둥!! 카레는 언제나 정답.
코코넛 밀크 들어간 치킨카레와 담백하고 버라이어티한 야채 커리 순식간에 흡입해버림 ㅋㅋㅋ

아~ 예쁘다 이런게 힐링타임 ㅋㅋ

그리고 향한 곳은 홍대 주차장 골목에 있는 콜린이라는 카페

지나가다 있어서 들어갔는데 촬영이 있는지 2시까지만 영업한다고 안내받음 일단 들어가서 구경구경~ 양과자류도 있고~

꽃이 천지 ㅠㅠ 너무 이쁘쟈나

꽃작업 하다 음료 만들러 가신 플로리스트님 ㅎㅎ

저런 꽃가위를 쓰시는군요

꽃다발도 팔고

그냥 사방이 화보 ㅎㅎ

테이블마다 어여쁜 꽃이 꽂혀있었다 너무 예쁨 헤헤

오늘은 라떼말고 힐링쥬스 마심 ㅎㅎ

장미꽃이 만개

다육이도 너무 귀엽고 가짜같은 비쥬얼

사랑이 넘치는 다육씨들

꽃카페 참 매력적이네 새로운 발견

콜린 안녕 브런치하러 또 올게요

그리고 집에 오는길 찹쌀 붕어빵집이 문열었길래 1000원어치 사옴 대기줄 타기

너무 먹고싶었던 붕어빵 ㅠㅠ 우어어~~ 맨날 먹고시프다 ㅋㅋ

몇개없는데 사진찍으면 없어보이지않나 걱정하시던 사장님 ㅎㅎ

또 먹으러 가야지

그리고 최근 저하로 수치가 내려가면서 찾아온 극심한 몸의 가뭄.. 건조증으로 미친듯한 가려움에 결국 샘플 써보고 괜찮다 생각했던 아토베리어 바디크림 구입해서 올영에서 픽업완료(올영 픽업하면서 단골매장 이벤트 참여했는데 샘플을 또 어마무시 챙겨주심 ㅎㅎ득템)

가려움이 두시간정도는 정말 멈춘다.. 신기함 약간 쿨링한 느낌도 나는듯하고 보습을 깊숙히 줘서 그런가 무튼 가려움이 조금이나마 진정하고 상태가 나아질수 있어 치료약이라 생각하고 바르는중. 운동 꾸준히 하고 건강한 음식 먹고 언능 에너지뿜뿜 다 나사버리자!!

오호 여기 설명이 있다
바디피부에 특화설계된 ‘초미세세라온’이 함유되어 바디 피부장벽을 강화시켜주고,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완화시켜준다는.. 당분간 잘 부탁해요 내피부.. ㅠㅠ

오빠가 평소보다 일찍 끝나서 일터에서 출발하면서 전화가 왔다. 올때 뜨끈한 부산아지매 순대국밥 사온다심ㅎㅎ

집에 있던 순대 추가해서 곱배기로 클리어! ㅋㅋ

간식으로 스콘도 냠냠

숙성완료된 레몬콤부차도 따숩게 차로 마시기 힐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