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편스토랑] 류수영’s 제육볶음 레시피

미스미상 2022. 2. 6. 21:01

제육볶음이 생각났는데 유투브에 제육볶음 레시피가 떴다.. 알고리즘이 점점 텔레파시까지 동원하는 느낌ㅋㅋㅋ 나를 너무 잘 알아 ㅋㅋㅋ

집에 갔을때 엄마랑 류수영 편스토랑을 같이 봤는데 요리를 시원시원하게 잘하더라 ㅎㅎ 제육볶음 레시피도 내가 보려고 정리해두는 포스팅 ㅋㅋ

기본 제육볶음 양념 비율 - 고추장3 : 간장3 : 설탕2

*숫가락 하나만 사용하는 사용순서 깨알팁 ㅋㅋ

고추장만 숫가락 담뿍 기준이 뽀인트!

배음료를 사와야겠군 ㅎㅎ (수분+연육작용+과당역활)

다진마늘1T 추가

돼지고기는 앞다리살 핏물 쫙 빼서 양념에 재우기

식초2T 추가 (보관기간연장+연육작용+감칠맛UP)

참기름 추가 국룰 ㅎㅎ

큼직하게 썰어 올리고 소금 뿌려두기

볶을때 다진마늘1T 추가하면 맛이가 업그레이드됨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