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트

대왕딸기 꿀킹베리 너무 마이쪙~!

미스미상 2022. 1. 28. 14:23

동생이 보내준 킹베리 대왕딸기
옆에 있는 귤이 너무 외소해보여 ㅋㅋㅋㅋ
아니 사과,배처럼 킹베리 하나하니
다치지말라고 포장되어오는 클라스~!
아침에 따서 당일 배송되어와서 신선신선!!

딸기가 귤보다 크다니 ㅋㅋㅋ
맛도 달달 꿀딸기
러블리 동생 너무 고마워 스릉해
행뽁하다 헤헤헤 :)

유청으로 만들어둔 요거트에도 퐁당~설탕을 뿌려놓은 것마냥 달다달어 헤헤

나무볼을 가득 채운 킹베리 보소~ ㅋㅋㅋ 이틀동안 킹베리로 찢었다 ㅠㅠ 넘나 행복한거~ 고마워 동생 최고 짱짱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