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일품 모약과 / 약게팅 뜻 / 패스튜리 약과 / 페스튜리 약과

미스미상 2023. 3. 25. 05:50

오랜만에 동생과 꿀데이트 ㅎㅎ
동생이 이번엔
핫한 정일품 모약과를 선물해주었다
고마와요 (하트뿅뿅)

연희동 사러가마트에서
인당 3개이상 못사고
품절대란이라는 세상핫한 모약과

바삭한 패스튜리 약과로
춘천에서온 민속전통한과라고..

남편이 집에서 얼마전까지 폭풍 생산하던 페스튜리
약과만들기 .. 오빠는 트렌드를 읽고 대세를 따라가고 있었던거 ㅋㅋㅋㅋㅋㅋ

약게팅이란 신조어까지 만들어낸 약과열풍

약게팅이모지? ㅎㅎ

약게팅 뜻 : 기성 제품 중에도 약과가 있어 쉽게 구매할 수 있지만,전통 방식으로 만드는 약과 맛집의 약과를 맛보기 위해서는 치열한 주문을 해야 한다. 그 때문에 약과와 티켓팅을 합친 ‘약게팅’이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