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홍대 레스팅아워 / 연희동 에브리띵베이글 / 연희동 단팥죽 / 모약과 / Hi-Pie

미스미상 2023. 3. 26. 05:49

동생이랑 백만년만에 브런치데이트

신상 생긴지 얼마안된 브런치 레스토랑
홍대 레스팅 아워에서 브런치로
꿀데이트 시작하기 ㅎㅎ

11시 오픈이라
11시에 약속해서 만나긔

조식세트 하트예감

빠니니와 조식세트 주문하고

쉬림프 크림파스타도 맛났다~

영수증 리뷰이벤트 참여해주는 센스 ㅋㅋ

네이버 리뷰 인증하면

산양유 아이스크림이 뿅! ㅎㅎ

동생이 세상 핫한
사러가마트 모약과도 선물주심 스릉해 ㅎㅎ

그리고 베이글 맛집
연희동 에브리띵베이글 가게 뽀개기

뉴욕 스타일 ㅎㅎ 힙하다 ㅎㅎ

프랑스에서 익숙하게 봐오던
포피씨드가 올라간 베이글로 겟 ㅎㅎ

크림치즈 맛도 다양
가격도 착하다

다음엔 샌드위치도 먹어봐야지~
아보카도 캐나다는 뭘까 ㅎㅎ

내가 베이글 별로 안좋아하는줄 알았는데
에브리띵베이글은 쫄깃하게 부드럽고
맛이쪄 ㅠㅠ 맛있은 베이글을 못먹어서그런거였어 ㅋㅋㅋㅋㅋㅋ

토요일은 일찍 문 닫은구만 ㅎㅎ
기억해둬야겠으

뉴욕에 온듯한 느낌 뿜뿜 ㅎㅎ

지나가다 오빠 줄 단팥죽도 사고

귀여운 가게라 들어갔는데

쇼숑 오 뽐므 발견 ㅠㅠ 으헝~
프랑스에서 제일 좋아하던 쇼숑 오 폼므
동생이 사주셨다 헤헤 고마워요

빨미까레도 하나 고르고

넘나 귀여운 과자가게

오늘의 꿀데이트
꿈만 같았음 ㅎㅎ
다음엔 연희동 데이트 제대로
즐기기로 하고 마무리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