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연신내 아오리라멘 챠슈덮밥 / 아오리의 행방불명 / 아오리노 카미카쿠시

미스미상 2022. 10. 7. 05:37

빅뱅 승리씨가 오픈 했을때는 사람 많을까봐 못가봤는데 이번에 남편이 데이트코스에 라멘을 추가해주어서 드디어 아오리라멘집 구경할수 있었다

먹을때 커튼을 쳐줘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먹을수 있어 좋았다~ 디테일한 센스 굿굿

이게 얼마만의 라멘인가 ㅠㅠ
적당한 매콤한 라멘 너무 맛나따 ㅎㅎ
양이 조금 적었다는게 오빠와 나의 공통적인 의견

챠슈덮밥은 조금 독특한 와사비양념이 되어있어 자칫 느끼할수 있는 챠슈덮밥에 밸런스를 주었다~ 챠슈가 조금 두꺼워(난 얇은 짜슈파..)조금 아쉽기도 했지만 생각보다 무난했던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