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마트슈퍼 에브리데이 구경가기 / 은평뉴타운 진관동 / 포켓몬빵

미스미상 2022. 10. 9. 05:45

지나가다 현수막에 이마트슈퍼가 진관동에 오픈을 했다고 붙어있어서 찾아가보게되었다 ㅎㅎ궁금궁금

에코테라스 검색해서 위치 파악하고 찾아가기
진관파출소 건너편에 생겼구나 ~~

들어가기 전에는 이마트 슈퍼라니 노브랜드 같은건가? 작은 동네 슈퍼나 이마트24같은 편의점 정도의 크기인가 했는데

자연주의 / 냉동브랜드 피콕도 있고 ㅎㅎ

아니 들어가보니 매장크기가 거의 이마트 수준이다 ㅎ아니 동네에 이마트가 생긴거나 다름없었다!! 대박
샐러드코너도 빵빵하고 종류도 많고 ~~ 조깅하러 아와서 여기서 장보고 들어가야겠으 ㅎㅎㅎ (조깅은 언제해? ㅋㅋㅋ)

과일도 종류가 이마트답게 엄청나게 다양하고 신선하고 ㅎㅎㅎ

육류코너는 말해모해 ㅎㅎ 아니.. 동네에 이마트가 슈퍼라는 단어를 추가해서 들어오다니 이건 생각못했네 너무 좋다 ㅠㅠ E세권 ㅋㅋㅋ E마트 있는 동네라니 ㅎ

모든 코너가 이마트 답게 종류나 브랜드가 방대하다
진열도 깔끔하고

피콕!! 난 냉동식품의 샤넬 PEACOCK도 보이고

커피존게서 스벅커피를 1000원에 팔다니 ㅎㅎ
동네 민심잡기 이미 성공~

내가 커피를 끊어서 그렇지만
커피 끊기전에 내가 제일 좋아했던 스벅 카페라떼 ㅠㅠ 스벅 음료를 이마트 계열답게 진열대 하나를 통째로 쓰는 클라스라니~ ㅎㅎ 후훗~

사람들이 우르르 사가서 뭔가했더니 포켓몬빵 1480원

나 사실 포켓몬빵 처음봄 ㅋㅋㅋㅋㅋ

그리고 한켠에는 박스단위로 물건을 살수있는 BOX딜 코너도 있고~

집에서 좀 걸어가야하긴하지만 꽤 가까이 이마트가 생겨서 너무 좋다 ㅎㅎ 이마트 슈퍼라 쓰고 이건 그냥 이마트 수준 ㅎㅎ 행복해 나 이제 E세권 사는 뇨자~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