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서울역 태극당(오란다빵 이야기)/금옥당/춘천감자밭/위니비니 구경하기

미스미상 2022. 9. 11. 06:38

서울역에 있는 태극당 구경하기 ㅎㅎ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다보면 바로 보이는 태극당

명절이라 선물세트도 많이 사가나보다 ㅎㅎ

태극당 스테디셀러(모나카아이스크림,단팥빵,야채사라다,버터빵,고방카스테라,슈크림빵,서울생도나스,월병선물세트,로루케익,버터케익)

하나씩 하나씩 다 먹어봐야지~

이런 옛날 감성 지켜가는 태극당 너무 좋다
쉽지않은 길을 가는거에 박수를!

월병세트 클래식해~ ㅎㅎ
너무 맛있는 태극당 월병 너무 죠아 ㅠㅠ

쿠키종류와 빵종류도 다양하게 있고

동그란 생도나스도 발견 ㅎㅎ
생도나스도 너무 마이쪙 ㅠ

생도나스가 두종류가 있네??

유자 생도나스 2000원 :)

흰앙금 생도나스는 하나만 남음 ㅎㅎ
2000원 가격도 착한편
당 떨어질때 한입간식으로 먹기 너무 좋을것같다

버터빵과 완두빵 그리고 소보로빵도 보이고

내가 궁금했던 오란다빵!!!

누가 사갈까했던 오란다빵(모양새가 독특해서 ㅎㅎ)
40년된 그 손님을 위해 아직도 만들어진다는 스토리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 감동의 스토리텔링이 담긴 오란다빵 너무 좋다 ㅎㅎ

안녕 오란다빵?

추억의 콘브레드도 있고 ㅎㅎ
어릴때 콘브레드 좋아해서 참 많이 먹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간식으로 딱 좋을 초코칩 콘브레드
3300원 ㅠㅠ 빵 가격들이 착하진 않은거같다 으헝~

사라다빵과 슈크림빵 고방카스테라와 시본케익도 보이고

시본케이크 한봉지 꼬마손님에게 쥐어주시던 태극당 사장님을 떠오르게 하는 마법의 스토리텔링 아니 진짜 긴 세월을 느끼게 하는 오래된 제품의 힘

생크림빵도 맛있겠다 냠냠

태극당 옆에 위치한 금옥당도 구경하기

요즘 양갱에 관심 많았는데

패키징 일본 기모노가 느껴지는 디자인들

추석 명절 선물세트들이 너무 곱다 고와 ㅎㅎ

생양갱 다음에 한번 사봐야겠다
색깔 너무 곱쟈나 ㅎㅎ

선물포장 완벽 그자체 ㅎㅎ

선물 포장이 다했네 다했어 ㅋㅋ

서울역사내 초입에 팝업으로 생긴듯한 춘천감자밭
줄 서서 사람들이 사가고 있었다

흔한 감자를 폭풍인기상품으로 만들다니
너무 귀여운 제품 ㅎㅎ
사고싶었는데 줄이 너무 길어 패스 ㅠ ㅋ

그리고 서울역사내 지나가다 발견한 위니비니 매장

어릴적 태극당에 팔던 캔디랑 싱크로율 100% 추억의 캔디!!

어릴때 마이구미랑 지렁이젤리 진짜 마니 먹었는데 ㅋㅋ 온갖 종류의 캔디와 젤리가 가득했던곳

별모양 하트모양 캔디도 있고 :)
컵케이크같은거 만들어 데코할때 써도 너무 예쁠것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