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건조한 코를 촉촉하게 나잘 스프레이 코앤

미스미상 2022. 9. 8. 05:53

작년 여름부터였나..
선풍기를 발 아래쪽에서 틀고 자기 시작하면서(침실 구조상 발 아랫쪽에 둘수밖에 없는 ㅎㅎ) 콧속이 극한으로 건조해지기 시작하더니 콧속 점막 밸런스가 깨져 좀만 건조해져도 콧속이 너무 건조해서 힘들다가
최근 엄청나게 건조해지는 환절기에 코딱지는 ㅠㅠ 왤케 마니 생기는지 ㅋㅋㅋ ㅠ (미세먼지인가???)
생기다만 코딱지가 딱딱해져 코가 아플정도로 또 건조해지는 사이클 무한반복 ㅠㅠ
병원 가기엔 시간이 없고 운동 갔다가 약국 들러 코앤이라는 제품을 추천받아 사와서 써보았다

히알루온산과 덱스판테놀 함유
아기들도 사용가능하며 건조한 콧속을 촉촉하게 해주는 제품!

1일 3회 사용 가능
나는 아침에 한번 저녁에 한번 사용중이다

처음엔 소심하게 펌핑했는데
지금은 코 뻥 뚫리게 과감하게 펌펑하고있다는 ㅋㅋ

작고 소듕한 코앤
내 콧속을 잘 부탁해!

유통기한 완전 넉넉함 ㅎㅎ
올해 다 써버리겠지만 ㅋ

이렇게 고정핀을 빼주고
콧속에 넣고 칙칙 뿌려주면 오케이

가격은 쪼꼬미 사이즈에 비해 ㅠㅠ 좀 사악한 9천냥 후덜덜 ㅋㅋㅋㅋ 하지만 코의 건강과 컨디션 조절을 위해 사버림 ㅋㅋ

3일 정보 써본 소감은
너무너무 건조해서 나처럼 아플정도로 힘들어 하는 사람이 쓰면 확실히 효과가 있다!
콧속이 확실히 부드러워져서 숨쉬기 편안해지고
콧속이 촉촉함이 꽤 오랫동안 유지되어 ㅠㅠ 난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한다!

물론 물도 많이 마시려고 노력도 하고 콧속을 최대한 안건드려서 자극을 주지 않으려 하기도 하고 있지만

아직 완전 예전처럼 회복된건 아니지만(3일째 사용중)
정말 많이 좋아지고 있는 나의 콧속
꾸준히 좀 더 사용해볼 예정이다 :)
콧속 건조해서 아프신 분들께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