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유캔두 1월 UCD 리워드와 백일장 장원 받은 이야기 (친구추천코드: wKn4NbA)

미스미상 2022. 2. 5. 09:00

초대코드 : wKn4NbA

https://youcandoo.onelink.me/pWyT/c4b253a5

함께하는 목표달성 커뮤니티 유캔두

당신이 결심한 모든 것! 친구와 같이하면 해낼 수 있어요. 오늘부터 시작해볼까요?

youcandoo.onelink.me

*본인인증 완료해야 혜택이 적용된다고 해요~!

초대코드 : wKn4NbA

1월동안 하루도 빠지지않고 유캔두를 해보았어요ㅎㅎ
약간의 강박증세(집착과 습관 그 사이...ㅎㅎ)와
반복적인 루틴만들기를 좋아하는 저의 습성덕에
어떻게 생각하면 귀찮은 작은 인증들이 잘 맞아
생각보다 생활의 활력과 생기를 불어넣어주었답니다

아직 들어오지 않은 UCD 리워드가 있는걸 감안해서
일단 1월 중간 정산을 해볼까합니다 ㅎㅎ

왼손 글씨 쓰기 1월 한달동안 열심히 해서
650UCD 겟했네요
오른손만 너무 열일하는 것 같아 왼손도 제 인생에 적극적으로 참여시켜보았습니다 ㅋㅋ
지렁이글씨와 길지않은 필사로
매번 인증하기 미안하기도 했지만
질보다도 양을..
월말되면 오롯히 인증만이 나의 목표가됨 ㅋㅋ

앱테크로 포인트 적립하기로는 350 UCD를 보상받았네요 헤헤
지난 1월에 동생이 인도해준 앱테크의 세계로 첫발을 들였는데 ㅎㅎ
T월드 출첵으로 13000원 받아서 이번에 시작한 바이올린 송진도 11번가에서 공짜로 주문하고
이것저것 출젝 포인트 모아 네이버포인트로 알라딘에서 바이올린 스즈키 1권 책도 공짜로 주문하고 ㅋㅋ
오늘은 이따가 어제받은 문상이랑 CU포인트랑 남은 T월드 포인트랑 머니트리 포인트 사용하러 CU 가야지 ㅎㅎㅎ
동생 고마웡 헤헤 앱테크 라이프 티끌모아 태산이 아니라 티끌모아 우주였다!! 최고최고


홈카페 즐기기로는 앱 한 화면에 안들어가 짤렸는데
1000UCD 보상받았네요
덕분에 매일 밀크티 라떼 홍차 녹차 쑥차 등등
정말 우리집이 홈카페가 되었어요 헤헤
인증해서 리워드도 받고
생활도 여유러워지고
1석2조 유캔두 짱짱
귀찮은 인증 매일하기 좋아하시는 분께 적극 추천드려용 ㅎㅎ


1일1감사로는 408UCD 겟!
백신맞고 항진증 진단받아 우울해서
치료를 받아야하나 심각하게 고민중인데
하루 하나씩 감사한 마음을 되새기며
마음치료도 유캔두로 하고있네요 ㅎㅎ
효과가 있어요! 자꾸 잊어버려서 문제지만 ㅠ ㅋㅋ

와우 케이크로 영어공부하기는 사실 거의 나혼자 인증해서 내가 만든 모임은 아니지만 나만 인증해서 조금 부끄부끄했는데 ㅋㅋㅋㅋ
그리고 어떤 기준인지는 모르겠지만 가입인원도 3명밖에 안돼서 UCD는 포기하고 있었는데 1300 UCD를 받았어요 ㅠㅠ 유캔두가 야나두 소속인걸로 알고있는데 케이크는 경쟁사라 없애지않은걸 다행이라 생각하고 조용히 혼자 인증하고 있었는데 ㅠㅠㅋㅋㅋㅋ 방이 폭파되지 않은걸 다행이라 생각했는데 리워드 받고 정말 감동의 물결 ㅠㅠ 방장님 감사합니다 방장님도 인증안해서 포기하고 있었다가 1500 리워드 받아서 1300 UCD 나한테 몰아주심 ㅋㅋ

하루한번 기후변화 떠들기 모임 인증에서도 200UCD 받고 헤헤

하루하나 버리기 소소한 미니멀리즘 인증하고 총합 1300 리워드 받음
하루하나 버리고 집도 미니멀해지고 굿굿

그림그리기로 587 UCD 겟!

질법다 계단오르기 21일 연속인증으로 500 UCD 겟!

카카오임팩트 프로모션 1월 인증 보상 500UCD 겟!

받기 누르면 이렇게 리워드 팡팡!

아 그리고 추가로 하루한번 기후변화 떠들기 인증모임에서
백일장을 했는데 내가 장원을 해서 1500UCD를 받았어요 ㅠㅠ
세배로 운을 띄워 N행시를 지었는데 ..

좀 오글거렸지만 즐거운 추억이 될것같음ㅎㅎ

<제8회 기후변화 N행시 백일장 장원>

제8회 장원 : Rinamara 장원님 (ㅋㅋ오글오글)

수상작 :
세 : 세상에서 제일 멋진 사람은 바로 당신입니다.
배 : 배려와 사랑 그리고 따뜻함이 녹아드는 매너와 긍정적인 아우라가 넘치는 당신을 항상 변함없이 우리는 응원합니다 :)

N행시 의미 :
누군가가 아닌 코시국.. 쉽지 않은 이 시기, 우리 모두에게 주는 따듯한 메세지를 남기고 싶었습니다. 비록 작고 소소한 미션일지라도...유캔두를 시작하면서 조금씩 여러 방면으로 성취감(?)도 느끼고 매일 해야할 일이 있다는 것에 집나간 의욕마저 돌아오면서 생활에 활력이 생긴 것 같네요. 따뜻한 댓글과 응원들(오타났었던걸 나중에 발견함 ㅋㅋ) 그리고 함께 한다는 자체만으로도 위로가 되고 힘이 되는 것 같아요.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감사합니다 :)

어릴적 동시나 짧은 글 쓰기를 좋아했던것같은데 뭔가를 쓴다는건 그래도 여전히 어색한데.. 장원 급제라니 ㅋㅋㅋ
글도 조금씩 블로그를 통해 써내려가봐야겠어요
재미있는 경험이였습니다 뽑아주셔서 황송황송



받은 UCD로 스벅 기프티콘 2개 사기 ㅎㅎ

5300UCD를 모으면 스벅기프티콘이 하나!
상품 교환 신청을 하면 바로 날아오는건 아니고..

신청한 다음주 수요일에 발송이 된다.
수요일이 빨간날이면(지난주가 그랬음) 목요일에 발송됨.

벌써 66일째 ㅋㅋㅋ
이 루틴들이 나의 몸에 뼈에 스며들고있음 ㅋㅋㅋ
하루도 안빠지고 한 나 칭찬해~!!
귀찮음을 사서하는 나 어쩔 ..ㅎㅎ

500회 인증까지 가즈아~~!!
내일은 뱃살타파 모임을 추가 가입해볼까 생각중예요 ㅋㅋ 운동해도 뱃살은 안빠짐..

무튼 1월 리워드 중간 정산(아직 리워드 정산 안된곳이 많음)
8297UCD 받음요 :)
이월한 리워드랑 합쳐서 스벅 기프티콘 두장 교환완룟

유캔두 아이캔두! ㅋㅋ



나의 초대코드 : wKn4NbA

https://youcandoo.onelink.me/pWyT/c4b253a5

함께하는 목표달성 커뮤니티 유캔두

당신이 결심한 모든 것! 친구와 같이하면 해낼 수 있어요. 오늘부터 시작해볼까요?

youcandoo.onelink.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