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엠브레인 패널파워 (추천인 코드 rinamara88)

미스미상 2022. 1. 30. 11:51

패널파워 엠브레인 추천코드 : rinamara88

패널파워 엠브레인은 좌담회 신청할때 사용하고 있는데 조건만 맞으면 연락오고 단시간에 꿀알바 하기 딱 좋은 루트인거같아 추천해요

자~ 슬기로운 적립생활 시작해볼까용? ㅋㅋ
앱테크의 생활화를 리드해준 동생에게 무한감사를!

저는 올해 조사 및 좌담회에 16개 참여를 했네요
좌담회 알바비는 따로 입금되어 적립금으로 나오지 않아 합산으로 보이지는 않나봐요

음식에는 진심인 나에게 ㅎㅎ
이보다 딱 맞는 꿀알바가 어딨을까요 ㅋㅋㅋ
한번 좌담회 가면 3개월정도는 선별이 안된다는 소리도 있긴하지만~ 도전해보는거죠!
다이어트 식품 맛테스트랑 아이스크림 맛테스트 ㅋㅋㅋㅋ 저는 또 신청하러 고고띵합니다요

패널파워 엠브레인 추천코드 rinamara88 넣고
올해도 슬기로운 앱테크 하시고 부자되셔용~!

가입후 조사하면 2500원 바로 주머니로 쏘옥!!

https://www.panel.co.kr/user/m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