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캐시워크 퀴즈] 돈버는퀴즈 정답

미스미상 2022. 2. 4. 15:48

캐시워크 퀴즈가 추가되었다고 알람이 떴네요
걸어서 보물상자에서 포인트 획득하는 재미도 있지만
돈버는퀴즈도 정말 쏠쏠하네요 ㅎㅎ
정답은 아래에..

<퀴즈>
오전,오후 11시에 50% 특가가 열립니다. 2월5일에 오픈되는 50% 상품권은 ㅇㅇㅇㅇㅇ1만원권입니다. 한정수량으로 5000원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브랜드는 무엇일까요?

정답 : 이삭토스트

<퀴즈>
이너셋 허니부쉬 호박즙은 100% 국내산호박즙으로 호박의 수확시기, ㅇㅇㅇㅇ에 따라 색과 맛이 조금씩 차이가 있을수 있지만 품질과 영양엔 이상없는 제품입니다. 여기서 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ㅈㅂㅎㄱ)

정답 : 재배환경

<퀴즈>
“애기 낳고 관리하려고 구매했어요!”, “하루에 커피 두 세잔 마시는데 닥터바리스타 마시고 ㅇㅇ ㅇㅇ 생각이 안나요~” 이 내용은 관리 중에 마시는 닥터 바리스타 실시간 채팅반응입니다. 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

정답 : 일반커피


<퀴즈>
“야식으로 저당소불고기 자주 먹었는데 체지방만 5kg 빠졌어요!” “달지도 짜지도 않아서 ㅇㅇ ㅇㅇ으로도 좋아요” 이 내용은 설탕대신 0kcal천연감미료로 깊은 양념 맛은 그대로 살린 키토선생 저당소불고기 후기입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ㅇㅇㅂㅊ)

정답 : 아이반찬

<퀴즈>
2월 포인트데이! 스페셜 번호를 뽑으면 5만포인트를 즉시 지급해드립다. 총 20개의 스페셜 번호중 가장 오른쪽 첫번째 번호는 ㅇㅇㅇㅇ입미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 : 4444


아직 많이 걸어야하지만 한번 외출하고나면 캐시팡팡
보물상자 여는 재미가 쏠쏠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