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하트모양 걀레뜨 브루통과 꽃모양 폴보로네(Polvorone) 쿠키

미스미상 2022. 9. 28. 05:37

집에 도착하자마자 배고프다하니까 하트모양 걀레뜨 브루통을 들고 마중나오는 남표니 ㅎㅎ

하트모양 걀레뜨 브루통 너무 긔여워 ㅎㅎㅎ

내 사랑을 받아죵 하트뿅뿅 ㅋㅋ

그리고 식탁 위에 또 다른 쿠키 발견 ㅋㅋ
내가 예전에 데코용 장식물 만들어보려고 사둔 찍게(?)로 스페인 전통쿠키를 예쁘게 만들어둔 남표니

원래 이렇게 둥근 모양인 폴보로네 ㅎㅎ
꽃모양 폴보로네도 너무너무 예쁜거같다

폴보로네는 스페인 안다르씨아지방에서 옛날부터 전해져온 과자! 원래는 연말 크리스마스부터 연초까지 팔았는데 지금은 일년내내 판매되는 스페인 전통과자~

이 쿠키는 밀가루를 먼저 오븐에 굽거나 볶아 밀가루의
글루텐을 파괴시켜 폴보로네 특유의 보슬보슬한 식감이 완성되는 독특하고 매력적인 쿠키!
여러가지 향신료나 견과류를 추가하여 다양하게도 만든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