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 리뷰

[도서리뷰] 예방접종이 오히려 병을 부른다

미스미상 2022. 1. 16. 15:01

그렇다.. 자연적으로 면역력을 얻는 과정을 보면 몸의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이어지는 통로를 통해 병원체가 자연스럽게 들어오는게 맞는거지... 백신은 이런 정상적인 경로를 거치지않고 안쪽으로 바로 진입하기 때문에 완벽한 면역 반응을 기대할수 없는것이다.

비정상적으로 항체를 만들기 위해 인위적으로 면역 체계의 한 부분을 자극하는 것은 다른 부분의 면역 체계를 억제하고 그로 인해 전체적인 면역 반응이 통제 불능상태가 된다. 이로 인한 영향 중 하나가 몸이 때때로 자신의 세포를 공격하는 항체를 만들어 자가면역 질환을 일으키는  것이다. <---자가면역질환인 갑상성항진증을 진단 받게된 원인!! 

 

의학계에서 다양한 백신 예방을 권고하기 시작하면서 류머티즘 관절염, 천식, 미세 뇌 기능 장애, 자폐증 그리고 급성 홍반성 낭창(루푸스)과 같은 자가면역 질환 발병률이 빠르게 증가한 것이 단지 우연의 일치일까? 

 

실제로 자가면역 질환을 일으키는 다른 요인도 많지만 일부 연구원들은 백신 역시 주원이라고 분명히 말한다. 내가 보기엔 자가면역 질환의 원인이 되는 것은 항원 자체가 아니라, 백신에 들어 있는 이질적인 단백질과 수은,알루미늄,포름알데히드,다른 생명체의 DNA 그리고 스쿠알렌 등의 첨가물이다. 

 

혈관에 수은이나 항생물질처럼 독소를 가진 비정상적인 물질들의 갑작스러운 출현으로 몸이 압도당하면 면역 체계의 과잉 반응이 일어날 수 있다. 현대 의학은 그런 치유 시도를 편리하게 자가면역 질환이라 부르는데, 이는 몸이 스스로를 공격한다는 의미이다.. 실제로 몸은 자살을 시도할 계획이 전혀 없다 ㅠㅠ 

백신이 만들어지기 전에 바이러스는 반드시 '배양', 즉 낙태된 인간의 태아,닭의 배아,돼지의 배아 조직 그리고 원숭이의 신장 세포처럼 영양이 풍부한 배양 환경 안에서 인공적으로 길러내야 한다. 

이런 '배양 환경'이 얼마나 악취를 풍기는지 상상할 수 있겠는가? <---- 충격...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