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트

핸드메이드 복숭아 그릭요거트와 블루베리 크럼블 치즈케이크

미스미상 2022. 9. 1. 05:53

오빠가 지난달 한박스 사온 복숭아 한달동안 너무너무잘 먹었다 ㅎㅎ 처음엔 딱복(딱딱한 복숭아)이였는데 ㅋㅋ 이젠 잘 익어서 물복(먹기 딱 좋은 잘익음)됨ㅎㅎ

한입크기로 잘라 올리니 먹기 너무 편하네
포케스타일 왜 인기있는지 알겠으 ㅎㅎ

(카스피해 종균으로 재배양하고 유청을 3일정도 빼 둔)그릭요거트를 만들어먹다보니 계절과일과 친해져서 너무 좋다 ㅎㅎ

그리고 남편이 만들어서 냉동해둔 블루베리 크럼블 치즈 케이크 :) 요즘 먹을거리가 넘처나는 냉장고 ㅎㅎ
먹을 걱정 없이 살게해주셔서 감사(급 감사일기 ㅎㅎ)

비쥬얼도 너무나 완벽한 블루베리 크럼블 치즈케이크!
어젠 소고기 장조림을(설탕물에 핏물빼기 1시간부터 시작했다는 ㅎㅎ)
그저께는 인생첫동치미를 기가막히게 담그는 남편을 보며..
역시 금손은 다름을 느꼈다ㅎㅎㅎ
이렇게 남편과 주방을 사이좋게 같이 사용할수 있어 또 감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