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신촌 크로플덕 오리아가씨 뽀개기

미스미상 2022. 8. 27. 05:56

크로플을 먹고싶다는 생각을 떨쳐낼수 없어
찾아간 신천 크로플덕 오리아가씨

아담한 매장에서
세상의 모든 크로플을
내어주는 마법의 공간 ㅎㅎ

크로플 종류가 정말 많다 많오 ㅎㅎ

난 대학생이 아닌데…
사진촬영을 너무 열심히 하서 그런가..

크로플 구매하니
서비스로 하나 더 주심 ㅠㅠ
캄사하무니다 ㅎㅎ

샘플 크로플들 너무 긔요미

감당해봐 대왕크로플 시리즈도 있고 ㅋㅋ

여심저격 밀크티와
크로플과 찰떡궁합인 우유까지ㅎㅎ

크로플 종류도 많고
데코 정말 전부 너무 예쁘다 ㅎㅎ

목구멍이 포도청포도 크로플 ㅋㅋㅋㅋㅋㅋ
전여친 생각 크로플 ㅋㅋㅋㅋㅋ
매력무엇 돼지바 크로플 ㅋㅋㅋㅋ

크로플 이름 넘 긔여어 ㅋㅋㅋㅋ

넌 예쁘니까
두개머겅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