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나노 삼원돈 점심메뉴 삼원돈 한상 6000원 갓성비

미스미상 2022. 8. 24. 06:03

근처 추어탕집 찾아갔다가 마침 쉬는날이여서 ㅠㅠ ㅋ
우연하게 들리게 된 삼원돈

고기구이집인가?

일단 동네 경찰분들이 우르르 먹고 가는 식당이면
가성비랑 맛은 중간이상 보장!!

오호 고기 들어간 한상이 6000원
가성비 굿굿

점심때 오삼불고기 주문하시는 분들도 계셨음

고기에 진심인 삼원돈 ㅎㅎ

혼자와서 드시는 분들도 정말 많았다
주문할때 번호를 불러드리면 됨
거의 모든 분들이 된장찌게 포함된 메뉴를 드시고 계심
난 더워서 그랬나 5번 삼원갈비 + 냉면(비냉 달라했는데 소스 따로 나오니까 그냥 냉면 시키면 된다하심 ㅋ)

바쁜 점심시간
세트 번호로 주문하기!

점심시간때라 그런지
도시락 주문이 어마어마하게 나가고 있었다 ㅎㅎ

고기가 얇아서 너무 먹기 좋았다 ㅎㅎ
이 한상이 6000원이라니 갓성비

냉면 소스 따로 주셔서
비냉으로도 먹으면 됨 개인취향데로~

삼원돈 점심시간 한끼로 갓성비 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