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유캔두 <나랑 스마트폰 드로잉> 100일간의 성장 그리고 특별 선물!

미스미상 2022. 3. 19. 10:22

스마트폰으로 그림을 끄적이기 시작한지 100일!
100일 기념 소중하고 특별한 선물이 도착했어요 :)

이나랑님 매일 주제어 제시해 주시느라 너무 고생많으셔요! 감사합니다^^

여름에 완전 잘 사용할것같은
방수 파우치와 가방 세뚜!
그리고 애정하는 하뜨 스티커 도착샷!

액숀 롸잇 나우!

방수 파우치~ 물놀이 갈때도 완전 잘쓸것같아요!

다꾸 욕심 생기게 만드는 허그하틋

아아.. ㅎㅎ 발로 그린 초반 그림 ㅎㅎㅎ
드로잉펜에 익숙해지기 전 ㅋㅋ

여러가지 효과를 배우면서 그려나가기 ㅎㅎ

핀터레스트 참고도 많이 했지요 ㅎㅎ

캐릭터화도 시켜보고 ㅎㅎ
패턴도 만들어보고

포기하지않고 100일간 꾸준히!

계속 그려나가봅니다 매일매일..

이 그림의 주제어는 ‘눈’

이건 문어 ㅎㅎ

이건 젤리곰 ㅋ

이건 거울

감튀 ㅋㅋ

주제어 ‘양’

주제어 : 화난 고구마 ㅋㅋ

펭귄 패밀리 그리기(복사하기 배우는 중)

캐릭터에 감정 불어넣기 ㅎㅎ 레몬레몬

내가 제일 귀여워했던 헤이 브로콜리 ㅎㅎ

야채시리즈 ㅋㅋ

당근

딸기

호랑이

민들레 홀씨의 꿈

몽키 ㅎㅎ

손가락 브이 ㅎㅎ

이렇게 매일 끄적이다
이모티콘 수업까지 무사히 속사포로 마쳐
이모티콘도 심사제출하고 ㅎㅎ
많은 발전이 있었다!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나의 드로잉라이프
작은 취미가 생겨 행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