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Week2] 모바일게임 제니의 젠틀가든 나만의 화원가꾸기 - 골드 초기화, 황금꽃,퐁퐁 실물,밭잠금 모두해제,주재범 픽셀작가님 인스타 구경하기

미스미상 2022. 3. 1. 15:22

탑텐의 길은 너무 아마득해여…

젠틀가든 이벤트 첫주가 바람같이 지나가고
골드리셋 내 코인들…



ㅠㅠ 참 열심히 모았는뎅 ㅎㅎ
P2E도 아닌데.. 랭킹에 들것도 아니면서 나는왜??!
지금도 화원에 꽃씨를 뿌리고 물을 주고 있는가 ㅋ
가상공간에서 식집사 라이프를 대리만족하고 있는듯..

퍼플 코스모스 대잔치

이제 그만볼래요.. 내 골드 내놔용 ㅠㅠ

보라색 코스모스만 심는 화원 ㅎㅎ

아.. 가끔 황금 씨앗이 입고되면 심기도함 ㅋㅋ

밭떼기가 블링블링

퐁퐁은 연남동 꽃집 갔다가 실물 영접하고
한번 심어봄 ㅎㅎ

이런 이름(=퐁퐁)과 단순한 모양새를 가진 꽃이 있나 했는데 ㅋㅋ

여기 있음!!! ㅋㅋㅋㅋㅋㅋㅋ
아 완전 싱크로율 백프로 ㅋㅋㅋㅋㅋ
긔여운 퐁퐁 ㅎㅎㅎㅎ

수확한 황금꽃이랑 퐁퐁 그리고
코스모스 내다팔기 ㅎㅎ

이제 모든걸 이룬 나..
이제 뭘 더 하면 되지?
역시 결과보다 과정이 즐거운듯.
결과는 약간 허망..
이벤트 랭킹도 어마무시 경쟁 치열하공

다시 무한반복..
코스모스 심고 수확해서 내다팔기 ㅎㅎ

여기는 냥꼬화원

홍콩 꽃집사장님이 부캐 ㅎㅎ

La Peche 라인은 아직 줍줍 전 ㅎㅎ 기대된다

점점 근접해가고 있는 느낌쓰 ㅎㅎ

마지막 밭떼기가 잠금해제되면서
모든 밭에 꽃씨를 뿌려 수확이 가능하게 된거 ㅠㅠ
아.. 감격이 밀려온다 신나신나

이 순간을 기념하기 위한 인증샷 또 찰칵

어마무시한 첫주 당첨자분들

다 기본 레벨 30 이구만 ㅎㅎ

일등이 모은 골드가 나의 100배 ㅋㅋ

젠틀가든의 창시자 주재범 픽셀아티스트 인스타 방문

너무 귀여운 ㅠㅠ 젠틀가든
사랑스러워하지 않을수가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