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모바일게임 제니게임 젠틀가든 나만의 화원 가꾸기 - 샤프란, 아기파란눈꽃,길냥이

미스미상 2022. 2. 27. 10:12

자고 일어나니 샤프란이 만개

땅 줄때가 제일 신남 ㅎㅎ

연한 퍼플 샤프란 사세요~

샤프란은 2시간마다 수확할수 있는데반해 J코인이 가성비 갑 ㅎㅎ 시간이 좀 틈틈히 나는날은 샤프란 돌리기 ㅋㅋ

두시간도 시간이 금방 가는구만
아침에 빨래정리하고 어제 설겆이 해둔 그릇 정리하고 설겆이하고 환기시키고 청소하고 떡 하나 먹었더니 샤프란 수확할 시간..

나 홍콩 꽃집 사장님 ㅋㅋ

드디어 하나 남은 아기 파란 눈꽃이 잠금 해제됐다!!

파란 눈꽃은 10분이면 수확가능하고
15J 귀여엉

어라 고양이가 생겼다 ㅠㅠ 귀여오

고양이 가족된 기념

운동가다 만난 냥이
젠틀가든에서 튀어나온줄 ㅎㅎ
현실과 가상현실의 구분이 점점 없어지냐옹~

어디 아픈건지
배고픈건지
누가 통역 좀 …
냥이랑 더 놀고싶었는데
운동하러 갈 시간 늦어서 후다닥

아기파란눈꽃 이름도 너무 귀엽다 헤헤

다시 가성비 좋은 샤프란 무한 돌리기
어느새 레벨27
밭떼기 하나만 더 겟하면 이제 끝인가~
꽃 종류나 맵이 더 늘어나거나 아이템이 늘어나면
복잡해지겠지만 더 할맛나긴할것같다 ㅎㅎ
인간세상 물욕을 버리고
가상현실에서 대리만족하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