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

구파발 달리는커피 연어치킨샐러드 그리고 딸기라떼

미스미상 2022. 11. 2. 06:46

나의 힐링스팟
구파발 달리는커피
사람이 붐비지도 않고
내가 좋아하는 연어샐러드가 있다~
요즘은 연어샐러드에 치킨 추가해서
먹는걸 좋아함
매번 갈때마다 서비스로 음료 주셔서
죄송하기도해서
평소 먹고싶었던 딸기라떼 주문해뒀다가
샐러드 다먹고 나올때 가지고 나왔는데
ㅠㅠ 마이쪙 ㅋㅋㅋ
예전에 알바할때 마카롱 가게에
그렇게 딸기라떼 사러 많이 왔는데
왜 사먹는지 충분히 이해가 됐다 ㅎㅎ
이젠 ㅠ 아쉽게도 카페인을 피해야하므로
다음에도 딸기라떼 또 시켜먹어야지  

다른 지점도 가봤지만
구파발 달커 젤 맛나고 풍성함 ..
예쁜사장님 항상 감사합니다 :)

달커 연어샐러드에 치킨추가는 사랑입니다

괜찮다고 .. 맛있으면 0칼로리 ㅋㅋ

딸기라떼 마시며 입가심 하며
햇살 받으며 쉬어가니
참 행복하다 허허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