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

상수역 연어아보카도샐러드 어게인리프레시

미스미상 2022. 10. 29. 05:30

동생이랑 오랜만에 만나
밀린수다와 함께
상수역 연어아보카도샐러드 먹으러
어게인리프레시를 찾았다

연어 추가하려고 했는데 연어 추가비용 5000원이라 패스 .. 쭈굴 ㅋㅋㅋ 리코타 치즈 추가해서 동생이랑 나눠먹으려했는데 카운터 언니가 연아아보카도샐러드에 리코타치즈가 이미 들어있다고 긔뜸해줘서 그냥 연어아보카도 샐러드 주문함

연어는 양은 작았지만 ㅠ 훈제연어가 아니라 생연어라 좋았고 아보카도는 딱 먹기 좋은 상태라 너무 맛있게 흡입했다 ㅎㅎ

상수역 어게인리프레쉬 좋앙~ ㅎㅎ

바질페르토 드레싱인가
드레싱도 샐러드랑 잘 어우러지고
너무 맛났다 ㅎㅎ
다음에 또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