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세라젬 웰카페 무료 체험&음료 쿠폰 사용하고 혈압,인바디(체성분 측정),멘탈 케어까지 받아보기

미스미상 2022. 6. 25. 08:08

잊을만할때쯤 다시 보내주시는 세라젬 웰카페 무료 체험&음료 쿠폰 :) 세라젬은 사랑입니다 ㅎㅎ

매주 토요일은 신촌에 운동하러 와야해서 겸사겸사
운동가기전 세라점 신촌점 방문!

이정재와 신민아씨가 더블 콤보로 광고하는 세라젬 클라스 보소~

요즘 V6 체험하고 라떼 마시고 운동가기 바빠서 파우제를 못했더니 집에 와서도 아른거린다 파우제 넘 시원함 ㅠㅠ

날 좋은날 창밖 구경하며 멍때리기 딱 좋은 자리 ㅎㅎ

일단 오늘도 라떼로 선주문 해두고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마스터 V6 체험하러 바로 입장
요즘엔 레이디룸에서 줄곧 마사지 받는 느낌~
40여분을 거의 졸뻔하며 뜨끈뜨끈 근육통 다 풀림 캬
(이날은 스터디 모드로 강도는 2로 요청드렸음)

이건 일반 마스터 V6 블랙(색상만 다른거라고 함)

마스터 V6 마사지 체험 받고 나오니 주문해둔
시원한 아이스라떼랑 미니미 약과 디저트가 준비되어있고~ 세라젬은 힐링입니다 ㅎㅎ

체험하러 들어가기 전에 어떤 분이 혈압을 재고 있던걸 본터라 나도 뭔가 받아볼까하고 기웃기웃 거려봄 ㅎㅎ

여쭤보니 안내에 따라 측정하고 카톡으로 결과도 받아볼수 있다해서 세라체크 받아보기로 했다 ㅎㅎ꿀잼

우선 혈압체크부터~
갑상선 항진증과 저하증을 넘나들었던터라 혈압은 또 요즘 어떨지 긴장하며 재어보고

신기하게 높아서 혈압약을 먹어야할정도로 빈맥이 심했어도 운동을 하면 할수록 오히려 혈압이 조절이 되어 정상적인 맥박으로 측정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운동의 신비로움! 혈압은 정상수치!

*주의사항 - 병원에서 혈압잴때 떠들면/말하면 간호사 언냐들한테 혼남주의 ㅋㅋ

다음은 요가학원 인바디처럼 디테일하게 나오는건 아니였지만 대략 몸무게랑 체지방량을 알수 있는 체성분 체크

첨엔 양말 신고 올라갔다가 결과가 이상하게 나와서 ㅎㅎ 양말 벗고 다시 측정함

체중이.. 56이였다가 좀 빠지긴했지만 최근 다시 조금 쪘다 ㅠ 먹는걸 조절을 안해서 당연한 거지만 큭 ㅋㅋ
근육량은 좀 더 늘려야할것같고 지방은 줄여야할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체지방율 기준표로 비교해보니 ㅎㅎ 우수하다 나옴 굿
장족의 발전 ㅋ

이렇게 모니터로 결과치를 확인하면서 다음 단계로 넘어가면 오케이

다음은 멘탈 헬스 케어하기
스트레스 측정이 정말 가능할까? 신기했다 ㅎㅎ

신경계 나이가 8살 어리게 나왔음 (???)
멘탈헬스 상태 62점 (높은 점수는 아닌듯 노란불 들어와있음 ㅎㅎ)
다행히 운동을 반년동안 꾸준히 해서 그런지 체지방률과 근육량과 맥박은 정상이라 나오고

보이는 눈바디도 정상

이러하여 카톡으로 결과를 바로 전송 받을수 있음 ㅎㅎ

바디 헬스 결과지
혈당과 복부 둘레는 측정하지 않아 결과 공백

멘탈헬스가 ㅋㅋㅋㅋ 두뇌 스트레스가 높다고 나옴.. 놀랍지는 않지만 ㅎㅎ 두뇌 활동정도는 과부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 명상을 해야하나.. 머릿속을 비우고 좀 가만히 있어야하나보다..

무튼 그리하여 찾아보니 요 멘탈헬스 케어 관련 스타트업도 꽤 많이 생겨나고 있네? 명상 말고 그럼 멘탈을 위한 정신 운동은 뭘 해야하나 잠시 고민하게 되었던 시간들.. 난 그러게 어쩌면 바디보다 멘탈 케어를 받아야하는건지도 모른다 스트레스로 인해 마음에 불이 난 거니뭐.. 어찌하든간 앞으로 미래에는 멘탈 케어 시장도 점차 커질듯

오늘도 세라젬 마스터 V6하고 운동갔더니 허벅지 대퇴부 근육 긴장도 완화되어 훨씬 유연해져서 운동하기도 수월했다는~

전신 근육뭉침도 그렇고 며칠전부터 어깨근육이 계속 신경쓰였었는데 세라젬 마스터V6로 풀마사지 받고 완전 개운해진 느낌!

현장에서 한달에 한 번 네이버 후기도 쓰면
무료 음료&체험 쿠폰 받을수 있어서
네이버 후기 작성하고 또 쿠폰 받았다 ㅎㅎ
대신 널리널리 좋은 점 알리고 또 로또되면 파우제도 사러 올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