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갑상선피플을 위한 어플 글랜디 작심이벤트 참여한 이야기

미스미상 2022. 2. 8. 09:40

갑상선관리하면서 알게된 어플~ 글랜디!
카멘정 매일 아침 복용하면 복용시간도 체크하고 채혈하고 나온 수치도 입력해서 몇달간 변화도 그래프로 확인가능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많이 하고 갑상선 관련 정보도 자주 올라오는 편이고해서 거의 매일 사용하고 있는 어플 중 하나이다

얼마전에 4주간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매주 미션이 다르게 진행되었음 ㅎㅎ
둘째주는 5000보 채우려고 버스안타고 구산역까지 걸어다니고 ㅎㅎㅎ

마지막 주는 건강식단이라 샐러드도 자주 해먹어 인증하고

한주한주 어플내 커뮤니티에 미션을 인증하면 이렇게 귀여운 작심챌린지 뱃지를 나의 닉네임을 넣어 전달해주신다 헤헤 긔여어 ㅎㅎ

오늘이 이벤트 상품 발송일인데 오후쯤 도착하려나~

나 건강 뱃지 4개 받아서 교촌치킨 허니오리지널 퐁듀치즈볼세트 당첨 ㅋㅋㅋ


앱테크의 길로 한발한발~
노력하는 자에게 보상이 따르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