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

마더린러 훈제연어 베이글, 아트하우스모모 시간을 꿈꾸는 소녀, 샐러디 단탄지 샐러드

미스미상 2023. 1. 19. 05:44

예전부터 궁금했던 이대앞 마더린러 베이글

번역하면 가게이름이..
장모님이 만든 베이글 ㅋㅋ

뉴욕 브루클린 느낌 뿜뿜

종류가 많아서 당황했지만 첫방문이냐하면서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천천히 고르라고 시간도 여유있게 주셔서 안심함..

뭐 처음 생각했던 느낌 그데로 연어 샌드위치 베이글 주문~

사실 매장에서 먹을 계획이였는데 테이크아웃만 되어서 포장해서 나왔음 ㅎㅎ

생각보다 연어도 많이 들었고 야채도 싱싱해서 만족 ㅎ
원래 베이글을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맛나고 배부르게 먹었다 굿굿

그리고 탐앤탐스 쿠폰이 있어서 릴렉스 티타임 가지고

찾은곳은 이화여대 안에 있는 아트하우스모모 영화관

내 생일날 개봉한 시간을 꿈꾸는 소녀 보러 ㅎㅎ
운명을 믿게되었던 시간
앞으로 종종 수진보살님 유투브 찾아볼것같다ㅎㅎ

영화보고 바로 옆에 있던 샐러디 오랜만에!
운동가기전 단탄지 치킨샐러드와 양송이스프 뇸뇸

그리고 길냥이들이 들어가 추위를 피하던
고양이집이 갑자기 없어져서 ㅠㅠ 걱정했으..
누가 고양이집을 치워서 냥이들도 다른 곳으로 이사갔나했는데 자기 구역을 쉽게 떠나지는 않는구나.. ㅎㅎ
누가 내다버린 쿠션베게(?)위를 침대삼아 옹기종기 모여앉아 추위를 피하고 있더라는 ㅋ살이 아주 토실토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