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한남동 패션5 크리스마스 케이크 &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케이크 / 2023년 크리스마스

미스미상 2022. 12. 3. 09:21

한남동 근처에 지나가다가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경하러 패션5에 다녀왔다~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쯤해서 한번씩 케잌 구경하러 오는게 나의 루틴 ㅎㅎ 쓰면서보니 SPC 가슴아픈 사고가 마음에 걸리긴 하더라.. ㅠㅠ 그래서 그런건지 사람이 왠지 많이 줄어든 느낌은 나의 느낌탓인가

패션5는 SPC 계열 최상단 매장으로 시중에 나오기 전에 신제품 테스트해서 제일 먼저 내놓는 곳으로 알려져있다 모든 핫한 제과 제빵 케이크를 제일 먼저 만날수 있는 곳~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
역시 로즈케이크가 단연 눈에 띄었다 ㅎㅎ
먹기는 좀 불편하긴 하겠지만 받으면 정말 행복할듯

오픈키친 안에서 열심히 로즈케이크 주름잡고 계신 직원분~ 그런데 장미 잎색이 핑크색인걸보니 반죽 모양잡고 겉에 붉은 색을 뿌려 완성하나보다

스트로베리 타르트 긔여웡

토퍼가 화려하니 연말 분위기가 확실히 나는구낭

케이크 이름이 딸기가 와르르 ㅋㅋㅋㅋ

이건 그냥 빠바에서 볼수 있을법한 디자인인듯한데 동물성생크림을 써서 저 가격대가 나오는걸까? 궁금쓰 ㅎㅎ

크레이프 케이크 ㅎㅎㅎ 나의 첫 케이크 직장에서의 첫 업무가 크레이프케이크 파트였는데 ㅎㅎ 추억이 새록새록

케이크 디자인 너무 잼있을것같다~ ㅎㅎ

예뽀 ㅎㅎ 케이크와 한때 사랑에 빠졌던 나.. 수전증으로 아이싱이 안되어 좌절하고 포기했었는데 ㅎㅎ 이제 카페인도 끊었으니 다시 도전해볼까! 케이크와 다시 사랑에 빠지나요 ㅎㅎ 예쁜 케이크 볼때마다 심장이 두근두근  

아직 생화를 사용하는 케이크를 만들어보진 않았지만 언젠가 도전해보고 싶은 장르

꽃에 농약이 그렇게 많다던데.. 케이크에 올려도 될까 ㅠㅠ 항상 궁금했던 부분..

케이크 디자이너에게는 케이크 이름 짓는 작명센스도 필수 ㅋ

캬~ 케이크 이름이 낙엽 하나, 낭만 둘 ㅋㅋ사랑스러워

늦겨울 보늬밤 케이크가 빠지면 서운쓰~

아아~ 역시 올해도 보러오길 잘했다 ㅎㅎ 패션5 크리스마스 케이크 너무 예쁘다

케이크 상자도 멋지고

미니케이크도 너무 예쁘다

미니 타르트도 긔여워

에클레어도 있는 패션5

생토노레도 있고

구름 한스푼, 갸토 쇼콜라도 있고

ㅋㅋㅋ 곰곰히 생각해돈 ㅋㅋㅋㅋ

샤를로뜨까지 없는게없는 패션5

당근케이크가 빠지면 섭섭

데코따위 안해도 그데로가 완벽한 당당한 치즈 케이크

레이어드 컵 너무 예쁨
홈파티 핑거푸드로 내놓아도 참 좋을것같다

아잉 푸짐한 몽블랑도 있오

수플레까지 없는게 없는 패션5

그리고 세상 핫한 소금빵
밥을 먹고 온터라 디저트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 소금빵 사먹음 .. ㅋㅋ 먹고나서 엄청 졸린건 왜인가.. ㅋㅋ 탄수화물의 습격??

시폰케이크도 예쁨 ㅎㅎ

빠바 카톡이 와서 구경해보기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 케이크 너무 예쁘다~^^

너무 귀엽쟈나 ㅠㅠ 이런 귀여운 일러스트와 갬성을 녹인 시즌 케이크라니 ㅎㅎ

나의 시즌픽 위싱트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