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티스토리.. 이틀 못씀 ㅠㅠ

미스미상 2022. 10. 17. 17:56

하루도 안빠지고 티스토리 쓰려고 했던 나의 계획은 ..
카톡 데이터실 화재로 무산되어버림…. ㅠㅠ
루틴이 되어버려서 하루이틀 안썼더니 뭔가 허전함

티스토리 어플 눌러도 로딩 아이콘만 빙글빙글 돌고
들어가 지지 않다가 오늘 가까스로 들어와짐 ㅠ

10월 15일 카톡도 안되서 이게 뭔가 했는데
티스토리도 안되고

노브랜드 우유 사러 갔더니
노브랜드 냉장고 고장나서 우유도 못사고 ㅠㅠ ㅋㅋ

노브랜드 냉장코너 셧다운 ㅎㅎㅎ
뭔가 사이버테러라도 난듯했던 며칠..

고양이 가족은 카톡도 티스토리도 냉장고 고민도 없겠지 ㅎㅎ 지나가다 너무 귀여워서 찰칵

저 아저씨 포스 보소 ㅋㅋㅋㅋ

찍는데도 아랑곳 하지않고 귀욥게 철푸덕 엎드려 잠을 청하는 골목냥이가족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