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남편은 요리사

미스미상 2022. 8. 18. 06:01

며칠전부터 남편이
첫날 오야코동과
오븐으로 쪄낸 부드러운 계란찜을
(체에 내린 달걀:물=1:2 라고 알려주심)
시작으로
참나물 소고기 볶음밥
규동을 저녁 메뉴로 내어주기 시작했다

분명 집에 왔는데
심야식당 들어온 기분 ㅋㅋㅋ
유투브 보고 재료사서 뚝딱뚝딱
역시 금손은 뭘해도 잘하는구나 “-“

달걀후라이는 또 어찌나
완벽한지 ㅎㅎ
그리고 후식으로
집에서 구운 소보로 호두과자
주는 클래스 ㅎㅎㅎ
난 요리를 접어야…. ㅋㅋㅋ

그냥 제철과일 듬뿍 올린
그릭요거트 담당만 하는걸로 ㅎㅎ

오야코동이랑 볶음밥은
순삭해서 사진 없음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