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

달리는커피 구파발역점 연어샐러드

미스미상 2022. 8. 10. 10:33

요즘 달리는커피 연어샐러드에 꽂혀서
이틀에 한번꼴로 발도장을 찍는중..
몸에서 연어가 땡기나봉가 ㅋ
홀은 작지만 (테이블 2개,야외 홀은 넓긴하나 더움)
조용하고 가끔 저녁에 가면 보사노바도 틀어주심..ㅎㅎ
와이파이가 안되서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연어샐러드는 달커가 젤 맛있는거같다

이건 달커 신촌점 메뉴들

달커 창업하고 싶어지는중 ㅎㅎ
창업비용은 2500정도
드는거같음(보증금,임대료제외)

토스트 빠니니도 안먹어봤지만 맛있겠다 ㅎㅎ

여긴 또다른날 달리는커피 구파발점 ㅎㅎ
또 연어샐러드 ㅋ

연어양이 좀 풍성한 느낌 ㅎㅎ

양파드레싱 굿굿

그럼그럼..
맛있으면 0칼로리 ㅋㅋ

이건 또 다른날의 달커 연샐 ㅋㅋ

할라피뇨가 느끼함을 확 잡아줌!!

또 다른날의 연샐 그리고 추가해본 해시드포테이토~
생리할때 다가와서 그런지
급 탄수화물이 땡겨서 시켰는데 만족중 ㅎㅎ

달리는커피 연어샐러드 강추강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