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구파발 그릭요거트전문점 픽커스

미스미상 2022. 7. 16. 13:22

며칠만에 나왔더니 공사하고 있던 자리에
그릭요거트 전문점이 생겨나고 있었다

픽커스 구파발점
그릭요거트와 그래놀라 전문점

긔여어 ㅎㅎ

이날이 오픈 하루전날이라
아직 문을 연 상태를 아니였음

소소한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고 계심 ㅎㅎ

문여는날 : 화-일
문여는시간 : 11h-20h

오픈하면 다시 구경하러 와야겠다~!
동네에 그릭요거트 가게가 없어서
집에서 줄기차게 그릭요거트 만들어먹었는데 ㅎㅎ
동네에 그릭요거트 가게가 드디어 생김 ㅠㅠ
집에서 해먹고있어 자주 사먹진 않을테지만
이런 긔요미 갬성을 더한 힙한 가게들 자극받게 동네에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
해방촌에서는 동네에 생겨나는 가게들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는데.. 북쪽마을은 ㅜㅜ 넘나 심심한거.. 쿨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