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직화가마솥에 끓여 구수하고 깊은맛 입맛없을땐 집쿡선생 아욱된장국~ paraba 할인코드:2179334148

미스미상 2022. 6. 28. 16:49

며칠째 물속에 있는듯한.. 습도최강 아열대 기후에서
영혼이 안드로메다로 떠나가고 입맛도 없고 없을때
먹게 된 집쿡선생 아욱된장국

일단 일반 판매하는 국과 다른 특별한 점!
바로 직화가마솥에서 끓여
더욱 깊고 진~한 맛이 나서 정말 깜짝 놀랐어요
가마솥 국밥집 찾아가서 먹던 바로 그맛 ㅠㅠ 대박!

아욱도 15.3%로 푸짐하게 들어있고
된장도 6.7% 혜자스러운 양
650g 둘이 나눠먹기에도 충분한 양답니다
(맛있어서 혼자 두그릇 먹은건 안비밀.. ㅋㅋ)


직접 가열해서 먹을때에는
제품 개봉 후 내용물을 냄비에 붓고
중불에서 약 8분~10분간 끓여먹으면 된답니다!
(해동된 제품의 경우 약 5분~7분간 팔팔 끓여먹기)

끓는 물 중탕할때엔
냉동된 제품을 끓는 물에 봉지 채 넣고
약 9분~11분간 중탕하면 오케이~!

직화가마솥 프리미엄 수제국
올쿡 아욱된장국

들어간 재료도 착해요

보관법은 18도 이하 냉동보관 필수!!

하루이틀 전날 냉동실에서 냉장고로 옮겨놓아 냉장해동 시켜주고
(조리하기 5~6시간 전에 상온에서 자연 해동시켜주거나, 하루 전날 냉장고에서 냉장해동 시켜주면 오케이)

먹기 직전 냄비에 옮겨 중불에 끓여주었어요
조리방법에 기호에 따라 소금이나 고춧가루 등으로 간을 조절하라고 나와있었는데
저는 간이 딱 좋아서 따로 간을 추가하지는 않았답니다

인덕션이라 초반에 불이 너무 약하게 들어온거같아
9분30초정도 중불에 끓여주었답니다~
해동이 충분히 되었다면
5분에서 7분정도 중불에 데워주면 충분할것같아요!

좀 시간을 들여 끓였는데도
국물양이 완전 혜자스러운~
양이 엄청 많네요!

진짜 가마솥 국밥집에서 퍼주는 그런 비쥬얼과
구수한 된장냄새와 아욱 건더기들에 침샘 폭발 ㅋㅋ
구수하고 개운한 집쿡선생 아욱 된장국
아욱들이 정말 신선하게 야들야들 부드럽고 엄청나게 많이 들어있어요!

입맛이 집 나갔다가 집쿡선생 아욱 된장국 먹고 귀환했어요 ㅎㅎ
밥 한공기 그냥 뚝딱 해치우게 만드네요~!
안그래도 몸이 축 처지고 기운 없는 요즘..
집 나간 입맛도 되찾아줄 깊고 진한 아욱된장국 한뚝배기 하실래예~ㅋㅋ

밥 차릴 기운도 없었는데
뜨끈뜨끈 밥 한공기 훌훌 말아 먹었더니
신기하게 기운이 나네요 ㅎㅎ

뜨끈한 국 먹어야 집밥 먹은 느낌 나는 남편을 위해
또 한상 차려봐야겠어요~!

진짜 아낌없이 재료를 넣어 푹 우려낸 육수도 마음에 쏙 들고
영양만점 아욱도 정말 듬뿍듬뿍 들어있고
재래식 된장의 조화가 허 했던 속을 든든하고 따뜻하게 채워주네요

영양가 높은 아욱과 재래식 된장의 조화로운 맛이 정말 잘 어울려요
구수하고 또 개운하기까지한 깊고 진한 집쿡선생 아욱된장국

직화가마솥에 멸치,다시마,황태를 넣고
긴 시간동안 푹 우려낸 육수 베이스를 사용하였고

직화 가마솥에서 끓여 내어
다른 아욱된장국들과는 비교할 수 없는 깊고 진한 맛을 만들어내는 집쿡선생 아욱된장국

구수하면서 개운한 아욱된장국 진짜 강추해요

집쿡선생 아욱된장국/아욱국과 함께한 푸짐한 혼밥상

국종류는 시중에 정말 많이 나와있지만
딱히 마음에 드는게 없었는데 ㅠ
집쿡선생 아욱된장국은 된장국 중에 최강이네요
사먹는것보다 더 맛나요 ㅎㅎ

스타일씨(stylec)에 국종류도 많이 구입할수 있어 너무 좋아요
여름에 은근 몸이 허 해지기가 쉬워서
뜨끈뜨끈한 국으로 속을 든든하고 따뜻하게 채워줄 필요가 있는것 같아요

올해 제일 잘 한 일 중 하나로 기억될듯 합니다
스타일씨셀러로 살아오다 집쿡선생 아욱된장국을 만난일 ㅋㅋ
쟁여놓았다가 입맛 없을때마다 꺼내 먹고싶네요

구수하고 개운한 밥도둑 집쿡선생 아욱된장국
먹어도 먹어도 아욱이 저렇게 계속 무한대로 나오는 느낌 ㅋㅋ
아욱 양이 많아 정말 끝까지 먹으면서까지 놀랐네요

수저로 뜰때마다 저렇게 아욱 건더기가 한가득 (같은 사진 아님 주의)ㅎㅎ

정말 데워먹기도 너무너무 쉽고
간편한 조리과정에 비해 맛이 너무 뛰어나
정말 놀랐던 집쿡선생 아욱된장국
정말 입맛없는 요즘 강추해요!!



Paraba 할인코드 2179334148
입력하고 최대 5000원
추가할인 받으세요~!


https://www.stylec.co.kr/shop/item.php?it_id=1643331552&cid=2179334148&sbn=true

[STYLE C] 삼성 갤럭시 버즈프로 블루투스 이어폰 SM-R190

23% OFF → 151,000원, 공유판매 시 1% 추가 적립!

www.style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