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연남동 무무닭갈비 & 궤도 소금빵과 오트밀라떼 & 순복권 달고나 & 슬로운 콤부차 뽀개기

미스미상 2022. 6. 27. 17:20

동생과 데이트하기로 한날
핸폰보다가 마을버스 정거장 또 지나쳐서 ㅋㅋ
합정까지 갈뻔..
중간에 내려서 상수역 쪽으로 거슬러오는길에
귀요미 달고나 뿜뿜한 집 발견 ㅎㅎ

쿨하게 사진촬영도 오케이고
악어랑 유령 등등
신박한 달고나 종류도 많으다~
귀여워 ㅎㅎㅎㅎ
더 놀라운건 복권집에서 달고나를 팔고있는거!!
아이디어 무엇 ㅋㅋ 신박해 ㅋㅋㅋㅋ

강릉 꽃사슴 복권명당이 생각났음 ㅎㅎ
복권 당첨 두어번 되셔서 건물 사셨다는 소문을 들었던거같은데 ㅎㅎㅎ 복권명당은 권리금 많이 줘도 안넘기겠지??

달고나 파는 복권가게
신박한 아이템이다 ㅎㅎ

인스타도 존재하고 ㅋㅋㅋ

프레첼 달고나랑
달고나 송이도 이따 ㅋㅋ
달고나 디자인도 신박함

범 내려온다~ 범이 내려온다 ㅋㅋ

동생한테 도착했더니
웰컴드링크로 ㅎㅎ 슬로운 콤부차 ㅠㅠ
나 맛보게해줄려그 사와쪙 힝 감동~

콤부차 카페라니 이것도 신박하그 ㅎㅎ
시원하게 마시니 캬~ 갈증도 해소되고 딱 좋았다
하나는 기본이였고 하나는 크리미한 맛이였음!
고마워요 하트뿅뿅

그리고 오랜만에 닭갈비! ㅎㅎ

무무닭갈비 줄여서 무닭 ㅎㅎ

강릉 닭갈비 골목 닭갈비의 소중함을 느낌 ㅎㅎ
서울에서 은근 닭갈비 맛집 찾기 쉽지않은데 ㅠ

우동사리 추가해주기

우동사리는 마지막에 ..
완전 배부르게 먹고는

새로 오픈한 궤도라는 카페 방문하기

좀더 색다르게 오트밀라떼 시켜보고(처음 시켜보는 오트밀라떼 ㅋㅋㅋ)

처음에 오트밀 우유 맛이 나서 또 다른 매력

걸려있던 그림마저 힙하다 허허~

일러스트의 끝없는 매력~

발뮤댜에서 데워지고 있는 소금빵

드뎌 소금빵 영접 ㅋㅋ
짭쬬름하면서 버터버터한게 내 스타일이다 ㅎㅎ
퐁신퐁신 순한맛일줄 알았는데
의외로 소금맛의 임팩트가 있었다
이름그데로 소금빵이였음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