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갈현1구역 주택재개발 정비사업조합 위치 feat.내가 지켜보고 있다

미스미상 2022. 1. 8. 08:23

익숙해져가는 동네
구릉지역인 갈현1구역
문닫은 가게들이 왜 많나했더니 재개발 지역이였다
총 4116세대가 들어온다니 엄청난 공사와 상승효과가 오겠구나 2025년 입주예정인거같던데 청약 당해로 앵봉산뷰 남향으로(앵봉산뷰는 북향일텐데 어쩔ㅋㅋ) 들어가면 정말 좋겠다 ㅎㅎ

구파발 역 앞에서 찍은 지도 ㅎㅎ 앵봉산 오른쪽이 갈현1구역 재개발 지역~

무튼.. 나름 나의 핫플레이스 구파발 노브랜드와도 가깝고 뒤에 앵봉산 산책길도 탐나고 나름 큰 대로변과도 떨어져 조용할테고 기대되는 지역이다 내가 지켜보겠으
산책갈때마다 정찰 다녀와봐야겠다

좀더 알아본 결과 인근 중개사분께서
잔여세대를 일반분양 예정인걸로 알고 있다하셨다
준비하셨다가 신청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다 :)

“어디 살아요?”
“갈현1동 재개발 새아파트 입주민이예요. 앵봉산 산책길도 있고 교통도 편리해서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 5년뒤 나의 일상 대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