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키밍 휴대용계란케이스/달걀보관함

미스미상 2022. 4. 9. 10:16

스타일씨 체험단에서 당첨된 키밍 달걀보관케이스!
컬러는 랜덤으로 도착하는거였는데 산뜻하게 오렌지 당첨 ㅎㅎ 한남동 야간 조리학과 다닐때 양식실기 준비하면서 수업전 틈틈히 오믈렛 연습 하려고 학생들 사이에서 잇 아이템으로 유행했던 달걀보관함ㅋ 그때 사둬서 잘 썼는데 이사하면서 사라짐 ㅠ 무튼 다시 은근 갖고싶었는데 체험단에 당첨되어 사용해보게되었다 :)
일단 받자마자 꼼꼼하게 세척해주고

물기 제거하고 말리기

안쪽에 돌기가 있어서 달걀이 안에서 움직여 충격으로 깨지지 않게 고정시켜주기까지 한다!

딸칵 잠금장치도 있고

사이즈도 아담
들고다니기도 딱 좋은 크기

6구짜리 갯수도 적당하고

디자인도 너무 귀여운 나의 새 달걀보관케이스

캠핑갈때나 양식실기 준비하는 조리학과 학생들
날달걀 깨지지않게 가지고 이동할수 있어 추천!

벚꽃나들이,등산할때,운동갈때
간식으로 삶은 달걀 넣어가도 좋고!!

손잡이가 있어
들고 이동하기도 손쉽다

노브랜드에서 달걀보관케이스를 위해 계란을 사옴ㅋ

분명 날달걀인데 목초액을 먹여 그런지
색은 이미 찜질방 달걀모드 ㅋㅋ

냉장고에 보관할때 사용해도 좋을것같다

봄나들이 갈때 딱인데 ㅎㅎ
삶은계란 곱게싸서 벚꽃나들이 가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