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제니의 젠틀가든 게임에서 나만의 가든과 꽃집 운영하는중 Jentle Garden

미스미상 2022. 2. 22. 15:53

내가 게임을 안한지 그리고 게임 어플을 다 지운지 몇년이 지난거 같은데 ㅎㅎ 오늘 오후에 급 젠틀몬스터에서 온 카톡보고 젠틀가든이라는 게임 어플을 하나 깔아서 나만의 화원을 운영중이다..

이제는 게임하면 돈도 되는 세상이라는데
이 꽃 팔아 돈이 되는 세상도 곧 오겠지 :)
무튼 봄이 올때가 되서 그런지 꽃에 관심이 많아지는 요즘 대리만족도 할겸 젠틀가든에서 꽃도 키우고 팔고 강아지랑 나만의 가든에서 뛰어놀고있다 ㅋㅋㅋ

경품때문에 혹한건 아님.. 왜냐면 경품이 사실 그렇게 나에게 필요한건 아니였기때문 ㅎㅎ

게임 어플 백만년만에 깔아주기

젠틀몬스터와 블랙핑크 제니가 함께 콜라보한 상상 속 환타리 월드 <젠틀가든>!


오늘부터 한달 간 나만의 가든 꾸미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함 ㅎㅎ 매주 랭킹 탑텐에게 젠틀몬스터 아이웨어 5종이 담긴 플라워백을 당첨선물로 겟할수 있음!

게임은 역시 장비발 ㅋㅋ
레벨업 하다보면 더 좋은 도구를 겟할수 있나보다 ㅎㅎ

어플 깔고 젠틀몬스터 가입하고나서 로그인하면

블랙핑크 제니로 시작하기 두둥

자꾸 보니까 갖고싶어지는 이 물욕은 뭐지 ㅋㅋ

자는 시간 외에 꽃팔면
매주 10명안에 들수 있을랑가 ㅎㅎ
벌써 점수들이 어마무시함

꽃 실은 핑크 트럭이 너무 귀요미 ㅎㅎ

게임은 간단함
가든에서 꽃 씨앗 심고 물주고 키우고 수확해서
꽃집에서 팔기

첫주 이벤트 시작~!
가즈아! ㅋㅋㅋ

제니 안녕?

설명도 해주는 친절한 제니

이런 작은 나만의 정원이 있으면 참 좋겠다 ㅎㅎ

밭을 터치해서 씨앗 심을 준비하기

처음에는 레벨이 낮아 한종류만 심을수 있음

데이지인가?
꽃 이름 쓰여있으면 더 좋았을텐데

꽃에 물주기

양동이에 터치터치!
터치해서 물 채워서 물줘야함

터치하고 나오는 보라색 별 줍줍하기
빨리 안주으면 사라짐 주의 ㅋㅋ

어느새 두번째 퐁퐁 꽃도 심을수 있는 레벨로 업! ㅋㅋ

꽃이 다 자라면 녹색 체크 표시가 뜨는데
눌러서 수확해주기

수확하면 빨간 트레일러에 옮겨짐

아래 꽃바구니 눌러서 꽃집으로 고고씽

나만의 꽃집에서 수확한 꽃팔기

하다보니 은근 꽃 수확도 금방되고
순식간에 팔아치우게되고
다시 수확하고 무한반복 ㅋㅋㅋㅋ

백합도 잠금 해제 ㅋㅋ

시크한 젠틀몬스터 썬글라스 끼고 꽃키우기

꽃 종류도 점점 많아지고

양동이에 물 길러쓸때 물이 금방금방 떨어져서 손이 엄청 바빴는데 마침 물을 더 많이 담을수 있는 분수대로 업그레이드됨

이런걸 기뻐하고 있는 나…
괜찮아 오늘은 나만의 휴식데이니까 ㅋㅋ

하다보니 골드씨앗도 나옴 ㅋㅋㅋ

황금 꽃!
엄청난 골드 나에게로!!

블링블링한 골드 플라워 ㅋㅋ

골드꽃 팔았더니 금화가 어마무시하게 들어왔다 ㅎㅎ

열심히 수확하는데 사람들이 많이 접속해서 그런지
자꾸 다운되길래 어플 닫아뒀는데 친절하게
데이지 다 자랐다고 알림뜸 ㅎㅎ

그런데 접속이 안됨…

토끼랑 다람쥐랑 오리까지 얻은 그날까지
틈틈히 나만의 화원으로 대리만족 해보는걸로

저녁 차리기 전까지 틈틈이 알림떠서 ㅋㅋ
화원 가꾸기

젠틀몬스터 아이웨어 모아서 포인트 팡팡

꽃이 생각보다 빨리 수확되어서
트럭에 실을 공간 부족 ㅋㅋ

드디어 은방울 영접 ㅠㅠ

썬글라스 벗고
양치기소녀같은 모자로 이미지 변신 ㅋㅋ

은방울은 수확하는데 1시간이나 걸린다 헥헥 ㅎㅎ

1등은 나보다 20배이상
수확해서 꽃 판매하심 ㅋㅋ
벌써 대단쓰~

시간은 걸리지만
단가높은 은방울 씨앗으로
밭떼기 도배하기 ㅋㅋ

틈틈히 젠틀몬스터 아이웨어
겟해서 얻은 포인트도 받아주고

은방울 농장 ㅎㅎ

하다보니 상하이 배경도 겟함 ㅎㅎ
젠틀몬스터가 포진해 있는 도시를 배경으로 주는거~

지금은 한강과 남산타워가 보이는 서울이 배경

은방울 수확해왔더니 은방울을 찾는 손님이 안보임 ㅋ

첫 은방울 수익
돈이 들어온다
돈이 들어온다
ㅎㅎㅎ

덩달아 밭떼기도 하나 추가됨 야호!

밥하는데 자꾸 수확하러 오란다 ㅎㅎ 귀여어 ㅎㅎ

그러다가 많이 실을수 있는 스쿠터도 겟함

스쿠터 너무 귀엽쟈나 ㅠㅠ

스쿠터에 잔뜩 싣고 완전체 꽃집 오픈 두둥

틈틈히 잊지않고
젠틀몬스터 아이웨어 받고 포인트 얻기

중간에 인증샷도 한번씩 남겨주고 ㅎㅎ

단가높은 은방울에 꽂힘 ㅋㅋㅋ

은방울에 물릴때쯤 장미도 이제 심을수 있게됨 ㅎㅎ

이번엔 장미로 가즈아~!!
장미 심는데 오리가 생겼다!!
꺄 너무 귀여어 ㅎㅎㅎㅎㅎ

장미 대잔치 ㅋㅋㅋㅋㅋㅋㅋ

장미 사세요~
장미 사세요~ ㅎㅎ

그리고 장미 수확할때쯤 깨달은 건데
제니랑 젠틀몬스터가 콜라보한거라
게임 이름이 Jentle Garden 이였던거!!

레벨업 되면서
이제 프로필도 바꿀수 있는데
꽃판돈 줍줍 하느라 ㅋㅋ
버튼 안누르고 일단 나옴 ㅡ,.ㅡ
프로필 당췌 어디서 바꿀수 있는거임?

이번에는 할리우드 배경 장착

밭떼기도 하나 잠금 해제!

이 젠틀가든 게임 픽셀 아트웍 너무 귀여움
톱니버튼 누르면
PIXEL ART BY JOOJAEBUM 이라고 나와서
타고 가봤더니 엄청 유명한 픽셀 아트의 대가라고함

이런 숙박업도 부업으로 하시나봄

엄청난 대기업들과의 콜라보 작업물인가
군더더기 없고 깔끔한 픽셀작업들

주재범 작가의 ‘모나 바이러스(Mona Virus)’ NFT가 2021년 12월 17일에 9.8ETH(이더리움)=약4800만원에 낙찰되었다고 한다. 무튼 픽셀 작업하시는 유명한 아티스트이신듯하다.  

할일도 많고해서 일단 은방울 씨앗뿌려 돌리는중 ㅎㅎ